광고 삭제
광고 삭제
 
닫기 X
x
광고 닫기
(쿠팡 창이 뜨면 닫아도 됩니다)
LOADING
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영상 모음/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체라소서 종결 아이템 (싱글 개사기 버전) - 연쇄번개 소서리스, 스탯, 스킬, 차암등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싱글을 즐기다보면 캐릭터의 능력치와 아이템, 스킬을 개사기급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체인라이트닝, 연쇄번개 소서리스, 일명 체라소서를 극 세팅으로 해놓고 한번씩 돌려봤습니다. 해당 세팅을 공유해드리나, 배틀넷에서는 불가능한 세팅이니 참고해주세요.

 

1) 능력치

벌써 개사기죠?ㅋㅋ 이렇게하고도 500개나 남았습니다

 

2) 스킬

더이상 아무것도 찍을게없습니다.. ㅡ.ㅡ

신의 경지에 오른 소서리스 스킬트리..

 

3) 아이템 (장비)

이건 현존 장비에 룬워드작할수있지만 비쌀테니..

4) 아이템 (아뮬, 링)

그나마 준수한 아이템

 

5) 차암

오른쪽 스몰참ㅋㅋㅋㅋ 캡처는 한개지만 2개끼고있답니다 ㅋㅋㅋ

뭐든지할수있는 싱글버전 ㅋ_ㅋ

 

이렇게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쇄번개 소서리스의 사기 세팅을 살펴봤습니다.

이걸로 디아블로, 바알, 헬카우도 잡아봤으니 구경해보세요 ㅋㅋㅋ

 

6) 사냥하기

바알잡기

 

헬카우방 잡기

 

디아잡기

 

 

▼ 검은사막 공식 오픈채팅방에 입장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

▶ 검은사막 공식 오픈채팅방으로 이동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